Varik은 중동 지역에 새로운 해외법인 설립을 발표하였습니다. 캄보디아에 이은 두번째 해외법인입니다. 이번 결정은 F&B 사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의 일환으로, 중동의 다양한 경제적 기회와 잠재력을 타깃으로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해외법인 설립에 따르면, VARIK은 사업 확장을 위한 중요한 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VARIK은 현지 시장에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동안 미처 탐험하지 못한 새로운 고객층과의 연결을 모색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VARIK의 대표는 "중동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여겨지며, 이번 해외법인 설립은 지역 내 경제적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강화하고, 신규 사업 기회를 발굴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며 설명했습니다.
중동은 유럽 및 아시아의 교두보가 되는 지역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발한 경제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중동 지역은 꾸준한 경제성장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끊임없이 개척되고 있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두바이 법인 설립 발표로 인해 중동 내에서의 한국 기업의 존재감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전망되며, 이는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